[
제1장 총칙]
제1조 (약관의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판타비즈(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서비스들에 대해서 회사와 서비스 이용자의 권리, 의무,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조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자"는
회사의 웹사이트(www.softcarrot.co.kr)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원으로 가입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② “이용계약”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③ “ID”(아이디)는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을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는 회원이 보유한 ID와 일치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스팸메시지”는 수신자가 원하지 않는데도 일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말합
니다.
⑥ “문자피싱”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전송한 메시지를 통하여 발생하는 전자금융사기를 말하며,문자
피싱을 목적으로 하는 메시지를 “피싱메시지”라고 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변경)
① 이 약관의 내용은 등록 화면에 게시하여 회원에게 공지하고 회원의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로써 효력이 발생
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 7일 이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게시합니다.
④ 개정된 약관의 공시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회원이"회사"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 때에는
개정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이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과 협의를 거친 후 수용여부를 결정하고 이에 불복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제2장 이용계약 체결과 관리]
제4조 (이용계약
체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을 읽고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제시하는 양식과 절차에
따라 이용신청을 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회사와 서비스 이용자 간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단,이용신청에 별도의 자료제출이 요청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습니다.
가. 허위정보를 기재하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하여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나. 회사가 제시한 회원의 이용신청 절차를 완료하지 않거나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다. 이용신청을 했더라도 회사가 별도로 규정하는 기간 내에 별도로
요구하는 자료제출을 하지 않는 경우
라. 회사의 서비스 제공을 저해하거나 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마. 타인의 유/무선
전화 등을 무단 도용하여 서비스 신청을 하는 경우
바. 제15조에 의하여
회사로부터 계약해지를 당한 이후 1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사. 기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사용허가를 지연할 수 있습니다.
가. 회사의 설비에 기술적 장애가 있거나 여유가 없는 경우
나.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다. 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5조 (회원의ID관리 의무)
①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담당자, 전화번호
,
이메일 등 회원정보(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제외)의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 회원정보 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즉시 변경하여야 합니다. 특히
정보수신을 위한 이메일 정보는 변경
즉시 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변경지연 혹은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한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 본인 ID의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
회원의 고의ㆍ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원은 ID, 비밀번호 등을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비밀번호를 수정
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이를 회사에 통보하여"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으며, 법에 저촉되는 자료를
배포 또는 게재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음란물 게재, 유포 등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⑦ 회원은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와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이미 등록된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원정보를 변경하여야 하며,변경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
수집)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보호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9조 (불만처리)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회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해야 합니다.
회사는 전화, 이메일, 홈페이지
게시판 등을 통하여 회원의 불만사항을 접수, 처리해야 합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
다.
③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번호인증을 통한 발신번호 사전등록서비스를 제공⋅운영하고,
발신번호를 사전 등록한 회원에게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이나
서류인증을 통한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운영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스팸메시지 전송 또는 문자피싱 등 불법행위를 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경찰청 등 관계기관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는 스팸메시지 또는 문자피싱 등으로 인지되는 메시지에 대해서 차단을 할 수 있으며,메시지의 내용
등 관련 정보를 1년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회원이 이용신청 시 기입한 전화나 이메일로 처리과정 및 결과를 통보할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이용여부의 확인을 위하여 상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⑨ "회사"는
서비스 제공 설비를 항상 운용가능한 상태로 유지보수하며,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멸실된
경우 지체없이 이를 수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
제11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가. 이용신청이나 변경 시 타인의 정보 또는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나.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다.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시키는 행위
라.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마. 스팸메시지 또는 피싱메시지를 전송하거나 이로 인하여 타인의
재산상에 손해를 발생시키는 행위
바. 조작된 회신번호로 메시지를 전송하는 행위
사. 음란 또는 폭력적 메시지
,
사행행위 유도, 청소년보호법에서 규정하는 청소년 유해 매체물,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전송, 유포하는 행위
아.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복사, 복제, 변경, 번역,출판, 방송 및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자. 문자메시지 전송 시 발신번호를 변작하는 등 거짓으로 표시하는
행위
② 회원은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본인인증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치거나
서류인증을 통해 발신번호 사전등록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담당자, 전화번호
,
이메일 등 회원정보(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제외)의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 회원정보 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즉시 변경하여야 합니다. 특히
수신을 위한 필수사항인 이메일
정보는 변경 즉시 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변경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사용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승낙없이 사용되었
을 경우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관련법 및 본 약관의 규정을 비롯하여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제3장 서비스의 이용]
제12조 (서비스이용을
위한 소프트웨어의 설치)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제13조 (서비스
가입 신청 및 승인)
① 서비스 가입신청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사”에서 제공하는 양식의 가입신청서에 제반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신청자가 가입신청과 결제과정을 완료하고 회사에 통보하면, 필요사항을
확인한 후 서비스 가입에
대한 승인여부를 결정합니다.
③ 이용자가 가입신청서에 입력한 정보는 모두 올바른 정보로 간주합니다. 만일
허위정보를 입력한 경우에는
법적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종류 및 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 소프트캐럿 프로그램의 유지보수 서비스
나. 소프트캐럿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부가서비스
② 각 서비스 및 제휴 서비스의 내용은 변경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③ 서비스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
1
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15조 (서비스의
제한)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ㆍ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나. 회원이 제11조
및 본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② 프로그램 관련 부가서비스 이용 중 다음 각 호의 해당되는 경우 과학기술정보통신부(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에 등에 관한) 고시 제4조, 제5조,제7조에 따라 거짓으로 표신된 전화
번호를 송신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타인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나.동일인이 다른 ID로 이중 등록한 경우
다.타인의 전화번호를 등록하여 경우,
라.스팸메시지 또는 피싱메시지를 전송하는 경우
마.사기, 기관사칭, 도박,불법대출, 마약 등의 내용으로 전송하는 경우
바.과기부 또는 KISA 등 관련기관에서 불법전송 사실을 확인하여 전화번호를
중지 요청하는 경우
③ 회사가 ②항의 사유로 회원의 문자메시지 전송을 차단하는 경우, 회사는
문자메시지 전송을 차단 후
차단 사실을 지체 없이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차단된 문자메시지에 관한 자료(변작된 발신번호,차단시각, 전송자명 등)을1년간 보관/관리하고
이를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버 등 정보통신설비의 정기점검, 교체 및 고장,통신두절 또는 기술상ㆍ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홈페이지에 공지나 회원이 이용신청시 등록한 이메일로 회원에게 통지한 후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이용자
불만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
1.
회원은 서비스에 대하여 전화, 홈페이지 게시판,메일, 팩스 등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2.이용자 불만형태와 처리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형태 |
유형 |
원인 |
처리절차 |
처리기간 |
서비스
관련 |
통신장애 |
회사의 귀책사유 |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
즉시 |
시스템 장애 |
회사의 귀책사유 |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
즉시 |
|
회원의 귀책사유 |
대고객 설명 |
2일 |
||
요금
관련 |
청구요금 이의 |
회사의 귀책사유 |
과금전:
비과금 요청 |
1일 |
과금후:
환불 |
||||
회원의 귀책사유 |
대고객 설명 |
1일 |
||
기타 불만 관련 |
기타 이의 |
회사/회원의 귀책사유 |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대고객 설명 |
3일 |
처리기간은 영업일 기준
제17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의 처리방안)
(1)
서비스 양도 및 폐지(휴지) 등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 사전 공지(안내) 없이
서비스를 중단하는 경우 이에 대한 회원의 손해를 확인 후 보상 및 할인 청구합니다
회사가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하는 경우에는 그 예정일의
30
일전까지 내용을 회원에게
홈페이지 ,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공지하여야 합니다
(2)
시스템(통신) 장애
및 점검 등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홈페이지 공지나 회원이 이용
신청시 등록한 이메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게 사후에 공지(안내)를 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이메일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권리의
귀속)
소프트캐럿 프로그램과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회원은 프로그램과 서비스에 관하여 사용권을 부여 받으며 이를 양도, 증여,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20조 (이용요금
안내)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회사 홈페이지 소프트캐럿 프로그램의 소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은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카드결제의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별도 요청이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요금의 납부시기 및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회원의 계약의 해제 및 해지)
①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서 규정한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였을 경우
,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그 이행을
최고하고, 이에 따른 이행이 없는 경우에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회원 탈퇴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회원탈퇴 시 무상으로 제공된 이벤트 적립금, 포인트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통보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법인 또는 개인 사업자격을 상실하거나 그렇다고 볼 만한 이유가 있을 경우
2.
타인명의 도용, 신청서 허위기재,허위서류 청부 등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신청한 사실이 발각된 경우
3.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4.
타인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5.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영리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6.미풍양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7.심의에 따라 일정한 제재조치를 권고 받은 경우
8.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유포 등의 방법에 의하여 서비스 운영을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방해한 경우
9.기타 이 약관이나 관계법령에서 정한 사항 위반 등으로 회원자격의 유지가 부적합하다고 인정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10.과학기술정보통신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장이
문자피싱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서비스
계약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제22조 (이용요금
환불 및 이의제기)
①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을 환불하여야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카드결제를 통한 구매건의 환불
은 원칙적으로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현금 결제의
경우에는 영업 3일이내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회원은 이용대금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손해배상)
"
회사" 또는 회원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행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 또는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단,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나 컨텐츠 혹은 공개용 소프트웨어 사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4조 (면책 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여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점검이 불가피한 경우 및 사전에 공지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되며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사전 공지된 작업의 일정은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행한 서비스 이용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관해서 책임이 면제됩니
다.
⑦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며, 그들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관여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도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25조 (정보의
수집)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소프트캐럿 프로그램과 연동되는 부가서비스 중 문자메시지를 이용한 경우에 회원이 전송한
메시지 정보 등을 일정기간 동안 저장합니다.
보관된 정보는 회원의 분쟁조정, 민원처리 등 필요한 경우 또는
법령이 정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 회사의 업무를 위임받아 처리하는 자 또는 법령으로 권한을 부여받은
자만이 열람하거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정보를 열람할 경우 열람이 필요한 사유 및 열람범위를
해당 회원에게 사전 고지합니다.
이 약관은 중대한 약관 위반행위 또는 법령 위반행위와 관련하여 통신내용을 열람할 경우 사후 고지합니다.
제26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
제4장 온라인구매]
제27조 (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항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결제
② 온라인 무통장입금
③ 인터넷 뱅킹
제28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을 때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29조 (배송)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 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30조 (환급,반품 및 교환)
①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7일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
절차를 진행합니다.
②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회사”는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
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합니
다.
가.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나.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③ 프로그램 패키지인 경우 개봉하면 환급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④ 전산용품을 개봉하면 환급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제31조 (적립금
및 포인트)
① 적립금 및 포인트는 이벤트나 프로모션에 의해 무상으로 제공되거나 상품 혹은 서비스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그 명칭은 회사 사정에 따라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② 적립금 및 포인트는 적립일 익일부터 지정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약관은 2018년 7월1일부터 시행합니다.
*이 약관은 약관이 변경되기 전에 가입한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